본문 바로가기
이슈&뉴스

김히어라 학폭 논란:사실과 소속사 입장

by Jab로그 2023. 9. 6.
반응형

배우 김히어라가 원주 상지여중 시절 빅상지라는 일진 모임의 멤버로 지내온 경험과 관련한 논란에 대한 그녀의 소속사인 그램엔터테인먼트의 입장을 살펴보겠습니다.

 

1. 소속사의 입장

김히어라의 소속사 그램엔터테인먼트는 이 논란에 대한 입장을 밝혔습니다. 그들은 김히어라가 빅상지 모임의 멤버로 활동한 것은 인정하지만, 언론에서 제기한 학교폭력 의혹과 빅상지 모임의 부정적인 활동 내용은 모두 사실이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2. 기사의 선동적인 제목과 사실 여부

그램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언론사가 빅상지 모임의 활동 내용을 제보자들의 억측과 오해에서 비롯된 것으로 확인되었다고 주장했습니다. 제보자들은 김히어라에게 오해를 풀고 사과했으며, 언론사에도 이 사실을 전달했다고 소속사는 밝혔습니다.

 

3. 김히어라의 일진 활동 부인

김히어라 배우는 일진 활동을 절대 인정하지 않았으며, 학교폭력에 가담한 적이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해당 언론사에 혼자 답변을 하러 찾아갔고, 자신의 입장을 명확하게 전달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습니다.

 

4. 소속사의 법적 대응

마지막으로, 그램엔터테인먼트는 김히어라의 명예를 훼손하려는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김히어라는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와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시즌2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기 배우로, 그녀의 학폭 논란은 미래에 어떻게 전개될지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논란은 김히어라와 관련된 사람들과 언론사 간의 입장 차이와 사실 여부를 둘러싼 복잡한 상황에서 전개되고 있습니다.

 
반응형